정책연구용역공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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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명 | 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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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일자 | 2019-02-14 | 계약액 | 26491000 |
계약방법 | 제한경쟁입찰 | 용역기간 | 2019. 4. 1. ~ 2019. 11. 06. |
용역수행기관 | 신우디엔디 | 용역수행자 | 조규완 |
담당부서 | 도민행복소통실 | 과제담당관 | 도민행복소통실장 |
평가전문위원 | 담당자 | 이은주 | |
용역실명제 | 용역 심의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곽영호 (담당자) 이은주 용역 발주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곽영호 (담당자) 이은주 용역 완료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곽영호 (담당자) 이은주 | ||
용역 목적 및 필요성 |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결과임 | ||
주요내용 | - 과 제 명 : 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 - 연구목적 :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, 친절교육 실시 등 - 주요내용 : 전화 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,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·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-용역수행자 : 신우디엔디(조규완) - 용역비/연구기간 : 26,491천원 / `19. 4. ~ 11. - 연구방식/선정방법 : 외부전문기관 리서치 / 일반경쟁계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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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 결과 활용 | -우수부서 시상과 팀장급 이상 BSC 평가에 반영 = 우수부서 표창장 수여 및 시상금(5백만원) -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?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= 전화친절도 조사에 따른 직원교육(1회) - 종합점수 92.0점으로 전년대비 2.2점 상승 효과 | ||
첨부파일 | 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보고서.hwp7.45M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평가결과서(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).hwp63K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(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).hwp64KB 다운로드 미리보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