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남도 방문의 해 기본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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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라남도 방문의 해 기본계획
- 전략별 주요 실행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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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라남도 방문의 해 기본계획
추진기간 : 2022~2023(2년간)
추진방향
- 전라남도의 해양·생태·문화·음식 등 특화자원을 활용하여 여행하기 좋은 관광기반을 구축하고, 자연친화형 관광 프로그램 운영함으로써, 연중 누구나 찾는 안심 관광지로 발돋움하고, 시군·관광업계와 협업으로 전남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자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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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비전
세계인이 찾아오는 전라남도 매력관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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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주제
해양·생태·문화·음식 오감만족 안심관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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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슬로건
청정·힐링·안심 쉼터, 전남으로 오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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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목표
자연을 품은 체류형 관광거점 중심, 전남 도약
4대 추진전략
방문의 해 브랜드 개발 및 사전 집중 홍보
- 방문의 해 브랜드 개발로 전남 매력관광 각인
- 홍보영상, 사전행사로 전남관광 사전 집중 홍보
관광기반 정비 및 수용태세확립
- 숙박, 음식, 교통, 쇼핑, 관광안내 기능 점검 정비
- 친절·미소·방역 캠페인 전개로 관광객 환대·안전 강화
지속가능한 청정·힐링 체류형 관광 실현
- 도·시군 39개 특화상품 운영으로 관광산업 활성화
- 체류일수, 방문횟수 증대 및 시군간 고른 성장
통합 홍보마케팅 전개
- NS, 방송, KTX, 대형 전광판 등 온·오프라인 홍보
- 콘텐츠 크리에이터, 홍보대사 등 홍보채널 확대
- 콘텐츠 관리부서 관광과 (061-286-5253)
- 최근업데이트2022-03-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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