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남도 행정서비스헌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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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라남도 행정서비스헌장 전문
우리 공직자는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도민 만족이 도정수행의 최고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도민의 입장에서 「신속·정확·공정」 하게 처리하는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.
- 하나, 우리는 투철한 대민봉사정신, 꾸준한 업무연찬, 친절·공손한 자세로 모든 도민에게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- 하나, 우리 도를 방문하시거나 이용하시는 도민이 불편하지 않도록 시설 및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.
- 하나, 민원인에게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업무처리로 불편을 주었을 경우에는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- 하나, 도정의 부단한 발전과 서비스 혁신을 위하여 도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각종 정보 및 서비스가 도민에게 적절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이상과 같이 도민에게 약속한 우리의 목표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.
- 콘텐츠 관리부서 도민행복소통실 (061-286-2331)
- 최근업데이트2015-10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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