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연구용역공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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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명 | 2021년 전화 친절도 조사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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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일자 | 2021.02.23. | 계약액 | 26,269,000원 |
계약방법 | 제한경쟁입찰 | 용역기간 | 2021. 4. ~ 11. |
용역수행기관 | 씨에스넷 | 용역수행자 | 조연우 |
담당부서 | 도민행복소통실 | 과제담당관 | 도민행복소통실장 |
평가전문위원 | 담당자 | 김기영 | |
용역실명제 | 용역 심의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유기현 용역 발주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유기현 용역 완료 | 추진중 | ||
용역 목적 및 필요성 | ○ 전화 친절도 조사를 통한 친절 마인드 확산으로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 ○ 부서별 모니터링 녹취록 공개로 투명성 확보, 교육 자료 활용 ○ ‘20년 전화 친절도 조사 결과에 대한 개선사항 반영 | ||
주요내용 | ○ 조사대상 : 115개 BSC단위부서 * 코로나19로 사회재난과, 감염병관리과 제외 ○ 조사인원 : 1,500여명(현원의 70%) - 복무조례 적용대상 공무원 및 정규직(공무직 포함) * 기간제 제외 ○ 조사기간 : ‘21. 4. ~ 11월(8개월 / 상하반기 2회 실시) - (상반기) ‘21. 4. ~ 6, (하반기) ‘21. 8. ~ 11. ○ 조사방법 : 외부 전문리서치 전문기관 조사 - 각 실과소에서 제출한 사무분장표에서 무작위 표본 추출 ○ 조사내용 : 전화 수신 신속성, 전화응대 태도, 종료인사, 전반적 만족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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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 결과 활용 | 용역 추진중 | ||
첨부파일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