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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연구용역공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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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연구용역 공개 게시판입니다. 용역명,계약일자,계약방법,용역수행기관,담당부서,평가전문위원,용역실명제,용역목적 및 필요성,주요내용,용역 결과 활용,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
용역명 2021년 전화 친절도 조사
계약일자 2021.02.23. 계약액 26,269,000원
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용역기간 2021. 4. ~ 11.
용역수행기관 씨에스넷 용역수행자 조연우
담당부서 도민행복소통실 과제담당관 도민행복소통실장
평가전문위원 담당자 김기영
용역실명제 용역 심의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유기현 용역 발주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유기현 용역 완료 | 추진중
용역 목적 및 필요성 ○ 전화 친절도 조사를 통한 친절 마인드 확산으로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 ○ 부서별 모니터링 녹취록 공개로 투명성 확보, 교육 자료 활용 ○ ‘20년 전화 친절도 조사 결과에 대한 개선사항 반영
주요내용 ○ 조사대상 : 115개 BSC단위부서 * 코로나19로 사회재난과, 감염병관리과 제외
○ 조사인원 : 1,500여명(현원의 70%)
- 복무조례 적용대상 공무원 및 정규직(공무직 포함) * 기간제 제외
○ 조사기간 : ‘21. 4. ~ 11월(8개월 / 상하반기 2회 실시)
- (상반기) ‘21. 4. ~ 6, (하반기) ‘21. 8. ~ 11.
○ 조사방법 : 외부 전문리서치 전문기관 조사
- 각 실과소에서 제출한 사무분장표에서 무작위 표본 추출
○ 조사내용 : 전화 수신 신속성, 전화응대 태도, 종료인사, 전반적 만족도
용역 결과 활용 용역 추진중
첨부파일
  • 콘텐츠 관리부서 균형성과담당관 (061-286-2174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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