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연구용역공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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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명 |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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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일자 | 2021.02.23. | 계약액 | 26,269,000원 |
계약방법 | 일반경쟁계약 | 용역기간 | 2021.2.~12. |
용역수행기관 | 씨에스넷 | 용역수행자 | 조연우 |
담당부서 | 도민행복소통실 | 과제담당관 | 도민행복소통실장 |
평가전문위원 | 정애숙 | 담당자 | 김기영 |
용역실명제 | 용역 심의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김기영 용역 발주 | (실장) 김재성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김기영 용역 완료 | (실장) 정애숙 (팀장) 이석호 (담당자) 김기영 | ||
용역 목적 및 필요성 |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 | ||
주요내용 | □ 연구개요 ○ 과 제 명 :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○ 연구목적 :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, 친절교육 실시 등 ○ 주요내용 : 전화 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,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·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○ 용역수행자 : 씨에스넷(대표 조연우) □ 평가결과 ○ 전화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○ 종합점수 : 94.1점(전년대비 0.7점 상승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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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역 결과 활용 | ○ 우수부서 시상 및 BSC 평가 반영을 통해 간부공무원의 지속적 관심 유도 ○ 실제 녹취록 활용, 우수 및 부진사례를 통한 친절도 교육 실시 | ||
첨부파일 |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최종 보고서.pdf4.33M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평가결과서(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).hwp63K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(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).hwp62KB 다운로드 미리보기 |